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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) FPS / Prefab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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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rame per second
: 초당 몇 프레임이 지나가는지!!
읽는 방법
30fps : 1초동안 30장의 이미지가 지나감
60fps : 1초동안 60장의 이미지가 지나감
기기의 성능에 따라 FPS는 달라질 수 있다.
이 경우 같은 게임이라고 해도 게임의 난이도가 기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
Time.deltaTime : 지난 프레임이 완료되는 데 까지 걸리는 시간을 FPS 보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.
Prefab
: 미리 생산한 부품을 조립만 해서 사용하는 것.
: 오브젝트를 Prefab으로 만든 후 Generator를 통해 Prefab을 여러번 사용하게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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